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해외국어고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김플 강연회 문의 사항 관련 답변
작성자 최민경 등록일 2023.03.19

Q1: 신청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A1: 문예부원이 아닌 학생 제작자를 모집하는 것은 오롯이 학생 여러분을 위한 일이기 때문에, '신청 후 취소', '활동 중 취소'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취소 시, 'minmin050318@naver.com'으로 '(학번) (이름) 김플 강연회 (역할명) 신청 취소합니다.'라는 내용의 메일 부탁드립니다.


Q2: 면접도 봐야 하나요?

A1: 학생 제작자(기획팀, 대본팀, 디자인 및 마케팅팀)의 경우 제한없이 신청 인원을 모두 받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면접은 없습니다. 다만 학생 강연자와 사회자는 각각 2명씩으로 인원이 제한되어, 초과 신청 시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각반에 배부된 '김플 강연회 학생 제작자 모집' 안내서(요약본 아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Q3: 강연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1차 강연: 6월 2일 (금) 6,7교시

2차 강연: 10월 13일 (금) 6,7교시

자세한 설명은 각반에 배부된 '김플 강연회 학생 제작자 모집' 안내서(요약본 아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Q4: 강연은 어디서 하나요?

정확한 장소는 1차고사 이후 기획팀과 회의를 통해 정해질 예정이나, 강당 혹은 시청각실 둘 중 한 곳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Q5: 강연은 몇 분 내외로 해야 하나요?

기존에 15분 내외로 계획하였으나, 1차고사 이후 기획팀과 회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Q6: 외부 강연자가 강연을 한 뒤에 김플 강연자들이 강연을 하는 건가요?

1차고사 이후 기획팀과 회의를 통해 정해질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