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김해외국어고등학교 입학담당관 최욱환 입니다.
본교 기숙사 A / B동 내 정독실 무선인터넷 wifi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따라서 2025학년도부터는 기숙사 정독실에서 휴대용 와이파이 기계(EGG) 없이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숙사 각 방에서는 무선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하며, 개인용 랜선을 이용하여 유선으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기숙사 사실에서도 무선인터넷을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휴대용 와이파이 기계(EGG)를 별도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입사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