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우리 학교의 교육활동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는 2월 7일(금)에 우리 학교 3학년 학생들이 지난 3년 동안 노력의 결실로 제17회 졸업장 수여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글로벌 리더의 꿈’을 향해 더 큰 배움으로 나아가는 우리 졸업생들에게 격려와 용기를 북돋아 주시고, 앞날을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1. 일시: 2025. 2. 7.(금), 10:30 2. 장소: 우리 학교 강당(빛무리관) 3. 세부 일정 시간 | 내용 | 장소 | 9:30 | 등교 | 3학년 각 반 교실 | 9:30 ~ 10:00 | 졸업 가운 착용 및 강당 이동 | 강당 | 10:00 ~ 10:30 | 졸업식 예행 연습 | 강당 | 10:30 ~ 11:30 | 제17회 졸업식 | 강당 | 11:30 ~ 12:00 | 단체 사진 촬영 | 본관 1층 로비 |
|